꾸니는/꾸니생각

100일동안 연속일기쓰고 포토북 출간하자

꾸니여행기 2011. 3. 5. 12:04

요즘 내가 하루도 안빼먹고 하는일...인터넷에서 일기쓰기다.

예비맘들이나 초보맘들..사이에서는 이미 잘 알려져 있는 일기 쓰는 사이트가 많다..

100일동안 연속적으로 일기를 매일 쓰면 직접 쓴 일기를 책으로 출간해준다. 물론 공짜로!!!(단,연속적으로 일기를 성공적으로 썼을때)

예비맘때부터 쓸 계획을 갖고 있었는데 임신중에는  노트에 직접 스티커 붙이고 색연필로 색칠하면서 만드는게 태교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해서

손으로 만들었고 출산을 하고 나니 그렇게 까지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인터넷에 글 쓰는게 효율적일것 같아서 일기쓰기를 결심했다.

사실 100일동안 일기쓰는게 보통일은 아닌것 같다. 4일연속쓰다가 한번 실패하고 지금은 10일째 잘쓰고 있는데 아직은 갈길이 너무 멀다.

그래도 매일 일기 쓰는 재미도 만만치 않다. 일상적인 일도 하나의 특별한 일로 만들어 글을 쓰는게 너무 신나는 일인것 같다.

무엇보다 엄마의 이런 노력으로 한권의 포토북이 공짜로 만들어진다는게 더 뜻깊고 감동적인것 같아 어떻게 해서든 성공하고 싶다.

지금 목표는 일단 100일 성공이지만 앞으로 계속 100일 또 100일 일기를 매일 써서 아이 나이만큼 포토북을 갖는 것이다.

요즘은 엄마들이 못하는게 없는것 같다..역시 엄마라는 존재는 마음만 먹으면 다 할수 있는것 같다..

혹시 예비맘이시거나 아이에게 의미있는 선물을 해주시고 싶은 분들은 검색창에 100일 무료일기쓰기를 검색해보라..

지금도 늦지 않았다. 예전일기도 쓸수 있고 편집도 할수 있어 잘만 꾸미면 아주 멋진 엄마표 포토북이 만들어지니깐...

다들 시작해보시길~~~~~~~~~~~~~~~~~~~~~~~~~~~~~~~~~~~~~~~~~~~~~~~~~~~~~~~~~